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bdfgdfg
플랫버퍼 사용 본문
반응형
직렬화 라이브러리를 뭘 사용할까 고민하다 플랫버퍼를 선택.
구글에 있는 간단한 예제만 보았는데.. 매번 txt파일 만들어서 fbs로 확장자 변경 후 도스로 flatc의 명령어를 날려주는게 번거로웠다.
그래서 플랫버퍼의 스키마 작성만 하고, 그 뒤의 번거로운 작업은 자동화 할 수 있게끔 처리해보았다.
스키마 파일과 작성한 스키마 파일들을 컴파일 해줄 flatc를 같은 디렉터리안에 넣어놓고.
직접 제작한 패킷 자동화 파일을 실행시키면
위와 같이 디렉터리가 생성되고..
컴파일 된 결과만을 남긴다.
갈길이 멀다ㅠ
반응형
'게임프로그래밍 > C++서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플랫버퍼 헤더 자동추가 (0) | 2023.01.11 |
---|---|
서버 구조 (쓰레드 모델,구조) (1) | 2022.06.11 |
Comments